요즘 친구들...이렇게 빠른가요...?;; (19)

380105No.129372018.07.22 17:55

일단 저는 25살이고 남성입니다.
연애는...못해봤어요 ㅎㅎ 물론 관계는 물론이고 농도짙은 스킨쉽은 해본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제가 생각보다 보수적이에요. 개방된 것보단 차분하고 어느정도 절제된? 그런 게 좋더라구요.

저는 길을 걷고 있었습니다.
제 뒤에는 초등학생으로 보이는 남자애 둘이 있었습니다. 딱히 거리 차이가 안나고 길이 상대적으로 비좁다보니 어린 친구들이 하는 이야기가 들리더군요.

근데 이야기 주제가 연애인데. 아무리 생각해도 진도가 너무 빠른겁니다...ㄷㄷ

"그래서 만졌어?"....뭐를?
"아니 아직..." 아직?
"그러니까 애가 싫어하지" 안 만져서...?

"헤어지면 어떡하지?" ...애인?!
"우리는 이제 서로 자....????" 이 이후 부터는 못들었습니다. 제가 버스를 탔거든요. 뒷말은 아마 자연? 자세히?

이 일화를 고등학교 동생에게 물어 봤는데

"나도 경험있는데." 라고 대답하는겁니다. 전남친이 1년 사귀고 우린 왜 안하냐고 요구해서 했다고...그리곤 그 친구 말로는 빠르면 중학생들도 그러기도 한다고 그러더군요...ㄷ

예전에 비하면 성에 대한 인식이 더 옅어지고...마녀사냥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내 상상 이상으로 개방적으로 변하는구나 내가 꽤나 보수적인 성향이구나 라는걸 짐작했습니다만 그 사이에 초등학생들까지 넘보는 영역이 될 정도로 가벼워졌나 싶더라구요.

알건 다 아는 요즘이라지만...단순 경험으로 치부하기엔 뭔가 잘못된 거 아닐까 싶더라구요. 우리나라 성교육이 그렇게 잘되고 있는 것 같지도 않고...

괜한 생각일까요? 오해한걸까요?
좋아요 0 0
이전19411942194319441945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