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연 끊으신분들 계신가요?

469080No.97402018.02.15 09:46

친구랑 인연 끊으신 분들 계세요?

전 고등학교 졸업하면서 같이 다니는 애들 전부하고 인연을 끊었거든요.. 혼자 소외된 느낌.. 애들이 날 싫어하는 느낌.. 나만 빼고 놀러다니는거 .. 그런거 다 알아서요. 그렇다고 그 애들이 나쁜건 아니에요. 시간지나서 생각해보니 제가 진짜 답없는 애였더라구요. 어쨌든 그렇게 인연 끊고나서 제가 어떻게 지내는지 전혀 모르게끔 SNS활동도 일체 안했고 당시 유행했던 네이트온도 전혀 안들어갔어요 이메일도 탈퇴했구요. 그때는 그렇게하면 해방?될 수 있을줄알았어요. 매번 ,내 욕하지는 않을까 또 나만 빼고 놀러다니지는 않을까 전전긍긍하는게 지쳤거든요.
근데 착각이더라구요. 오히려 더 매달려살아요.. 인연끊은지 8년이나 지났는데 그 애들끼리 여행 다니는거 놀러다니는거 듣게되면 며칠동안은 계속 우울하고.. 같이 가니면서 내 욕 엄청하겠지? 등등.. 또 어느날 문득 고등학생때 일이 떠오르면 그때 날 비웃은거였을까? 하고 하루종일 잠도 안자고 며칠동안 생각해요. 얼마전에는 예전에 다같이 활동하던 대형 커뮤니티를 들어갔다가 제 활동 내역을봤는데 글을 몇십개 썼었다는 흔적이 잇더라구요.(그 글들은 졸업하면서 지웠음)근데 그게 진짜 너무 무서웟어요.내가 어떻게 썻는지 기억도 안나는 글을 그 애들이 봤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니까 너무 걱정이 돼요.
그때 게시판에 고민글도 쓰고 애들 욕도했었거든요.
저도 이미 끝난 인연 붙잡고 이러는거 우습다는 생각은 하는데 쉽게 안고쳐지네요.. 언제쯤이면 털어낼 수 잇을까요.여러분은 인연끊은 친구 얼마만에 잊으셧나요?
좋아요 0 0
이전21062107210821092110다음